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명품치킨 '푸라닭' 블랙올리브치킨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by 모아부부 2020. 5. 28.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쓸데있는 이야기맛집의 모아부부입니다.

 

푸라닭 맛있다는 얘기만 들어봤지

요즘 한창 다이어트중이라 치킨은 금하고 있는데

치팅데이에는 치킨이죠 ?? 

 

그래서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치킨도 고급스럽게 더스트백에 넣어서 배달이 왔어요 :)

이거 집에 뒀다가는 가방 잘못넣어두겠어요  ㅎㅎ

(하지만 전 프라다 가방이 없어서 헷갈일일이 없다는 슬픈이야기..... 껄껄)

 

치킨포장종이도 프라다가방 모양으로 오네요 ㅋㅋㅋ

요즘치킨들과는 다르게 포장부터도 신선했습니다.

 

오늘 치팅데이니까 또 확실하게 시켜줬습니다.

 

블랙올리브치킨1마리 + 오리지널치킨반마리 + 치즈볼

 

달콤양념소스와 고추마요 소스가 함께 왔는데

고추마요소스 저는 좀 별루더라구요 ㅠ_ㅠ

 

치자에 절인? 치킨무는 맛있었습니다.

일반 하얀무보다 더 손이 많이가더라구요 :)

 

 

웬만해선 맛없을 수 없는 치즈볼!

쫄깃쫄깃하고 치즈도 가득들고 차~~암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제일맛있었던건 바로

블랙올리브치킨!!

 

치킨위에 뿌려진 마늘후레이크도맛있고

강한 양념맛이 치킨먹는맛 나더라구요 ^^

 

 

그리고 또 기본을 안먹어주면 섭섭하니깐

반마리 추가로 시켰던 오리지널은 저는 사알짝 느끼했습니다.

 

후라이드가 사알짝 느끼해서 그런지 저는 블랙올리브치킨에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한상 푸짐~~하게 차려놓고 먹은 치팅데이의 푸라닭!

제가 기대를 너무많이했던 탓인지....

 

치킨은 약간 지점마다도 맛이 다르니까요

제가 시킨곳이 조금 느낄했을진 모르겠지만.....

기대만큼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블랙올리브킨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