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브라이덜샤워에 너무 잘 어울리는 티아라케이크 '아이마이미마인' 위례점

by 모아부부 2020. 6. 10.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쓸데있는 이야기 맛집의 '모아부부' 입니다.

 

모아부인의 친구들이 결혼을 앞두고 있어

친구들에게 뭘 해주면 좋을까? 하다가 브라이덜샤워 파티에 맞춰

케이크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 

 

'브라이덜샤워 케이크'로 검색하니 정말 많은 케이크가 나왔는데

저희 마음을 사로잡은 케이크는 바로 '아이마이미마인'의 티아라 케이크!

 

케이크 위에 티아라가 있어 너무너무 깔끔하면서 예뿌더라구요.

 

인스타로 문의드리고 케이크 2개를 예약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인스타그램 : imymimine_

 

출처 : 아이마이미마인 블로그

 

위례 프로지오6단지 상가에 위치한 '아이마이미마인'

찾으러 가는 길이 좀 어려워서 한참 헤매다가

제가 주문한 케이크와 똑같은걸 들고 가시는 분을 보고

그쪽으로 걸어가다가 찾았습니다.

 

(하필이면 너무 더운 날이어서 같이 간 남편한테 욕 들어먹기 일보직전에 '아이마이미마인'발견!)

휴휴 3=

 

 

안에 들어가니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내부가 꾸며져 있었습니다.

 

너무 친절했던 사장님 :) 

오는길 안 어려웠냐고 물어보셔서 조금 헤맸다고 말씀드리니까

표지판을 놓으셔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찬성입니다!!

 

웬만하면 조금 어려웠어도 괜찮았다고 말하는 성격인데

이날은 정말 헷갈려서 너무 솔직했던 날이었습니다. ㅎㅎ 

 

 

한쪽에 저희가 주문한 케이크 하나가 완성되어 있네요 :) 

정말 너무 깔끔하고 우아한 모습의 케이크!

 

딱 맘에 들었습니다 :) 

 

 

사장님께서 초도 서비스로 주신다고

원하는 거 골라보라고 하셔서

 

샹들리에 초로 픽! 해왔습니다. :)

 

 

너무너무 우아한 케이크의 모습이지 않나욤?? >_<

 

다른 곳도 많이 알아봤었는데 생화를 올려 가격도 높아지고 그랬는데

여기는 가격도 합리적이고 예뿌기까지 :) 

 

맛을 제가 먹어보지 않아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보기 좋은 게 먹기에도 좋다는 것처럼 당연히 맛있겠죠??? 그러리라 믿는 중입니다 ㅎㅎ

 

 

실물로보고 너무 예뻐고 사장님께서도

사진 찍으라고 해주셔서

요리찍고 조리찍고 했습니다 ˘◡˘

 

사진 한~~참 찍고 나서

고이고이 잘 데리고 파티 장소로 꼬고!!

 

 

케이크의 주인들도 너무너무 만족했던 티아라 케이크

 

내 칭구들 결혼 너무너무 축하해♥︎

우리 함께 서로 의지하며 유부의 길을 걸어가 보자 ෆ_ෆ 

 

 

예쁜 케이크 덕분에 브라이덜샤워 분위기 가득했던 날~♥︎

 

'아이마이미마인' 대만족 후기였습니다  ꈍ .̮ ꈍ✿ 

댓글